SKT, '서울시청 앞 ICT 이글루에서 즐기는 특별한 명절놀이' ...14일부터 3일간
SKT, '서울시청 앞 ICT 이글루에서 즐기는 특별한 명절놀이' ...14일부터 3일간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8.02.1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윷던지기, 팽이레이스 등 설 연휴 색다른 체험으로 가족 관객들에 특별한 추억 선사해
▲K텔레콤이 이번 설연휴에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들을 위해 시청 앞 광장에 조성된 ‘ICT 이글루’에서 ‘5G와 만나는 설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SK텔레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이 이번 설연휴에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들을 위해 시청 앞 광장에 조성된 ‘ICT 이글루’에서 ‘5G와 만나는 설 이벤트’를 개최한다.

14일 SK텔레콤에 따르면, SK텔레콤은 금일부터 오는16일까지 3일간 서울시청 광장에 설치된 ‘ICT 이글루’ 앞 특설 무대를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황금개를 만들어라’와 ‘5G 팽이 레이스’등 체험이벤트를 연다. 

‘황금개를 만들어라’는 대형 윷 3~4개를 던져 이 가운데 황금색 뒷면이 2개 이상 나오는 ‘황금개’가 만들어지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5G 팽이 레이스’는 5G 모양의 레이스 트랙을 로봇 팽이를 이용해 완주하는 이벤트로, 순위에 따라 상품이 수여된다.

SK텔레콤은 "이번 윷던지기, 팽이레이스 등 이벤트를 통해  설 연휴 기간 ‘ICT이글루’를 방문하는 가족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한편, 한국실업빙상경기연맹과 대한스키협회가 주최하고 SK텔레콤이 후원하는 ‘ICT이글루’는 5G 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된 첨단 ICT체험관으로, 방문객들은 북극 오로라와 눈꽃 등 영상을 360도 가상현실 기술로 감상하고, VR 기술 기반으로 눈싸움, 눈썰매 경주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