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ARGIRELINE, 히알루론산 등 함유한 베이스 라인 선보여, 오는 3월 공식 온라인몰 오픈 예정

▲ 엘엔피코스메틱이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을 오는 3월 론칭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엘엔피코스메틱이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을 오는 3월 론칭한다고 밝혔다.

메이크힐(MAKEHEAL)은 드라마틱하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한 브랜드다. 메이크힐 측은 아름다움에 대한 이성적인 이론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하는 감성적인 터치를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쁘띠시술에 사용되는 성분들인 DNA, ARGIRELINE, 히알루론산과 피부에 유효한 성분들이 베이스 라인의 공통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콘셉트에 맞게 메디컬 도구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날렵하고 이성적인 느낌을 살리고, 쥬얼리 같은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재질감으로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해 이성과 감성이 조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전제품은 베이스, 립, 아이, 페이스 4가지로 나눠져 있으며, 원피엘 파운데이저, 브이세라 커버스틱, 에어젯 벨벳 립스틱, 노메스 아이라이너가 주요 메인 품목이다. 시그치너 아이템은 원피엘 파운데이저(1.P.L Foundaiser)로 고밀착 파운데이션이다.

브랜드 측은 론칭하는 3월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할 예정이며, 향후 면세점과 드럭스토어 등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