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잎 추출물과 식물성 성분이 촉촉하고 깔끔한 클렌징 효과 특징

▲ 참존의 징코 내츄럴 폼 클린싱크림 삼총사

[컨슈머와이드- 주은혜 기자] 참존이 피부 타입별로 맞춤 클렌징이 가능한 폼 클린싱크림을 선보였다. 은행잎 추출물과 식물성 성분을 활용해 촉촉하고 깔끔한 클렌징 효과가 특징이다.

참존이 새롭게 선보인 클렌징 제품은 ‘징코 내츄럴 모공 컨트롤 폼 클린싱크림’과 ‘징코 내츄럴 마일드 폼 클린싱크림’ 총 2종이다.

징코는 은행잎 추출물과 다양한 식물 성분을 활용해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참존의 대표적인 클렌징 라인. 참존은 올 초 징코 내츄럴 폼 클린싱크림을 선보인 것에 이어 이번 2종 출시를 통해 ‘징코 내츄럴 폼 클린싱크림 삼총사’ 시리즈를 완성했다. 피부 타입별로 그린, 블루, 핑크 포인트 컬러의 용기를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고 각 제품에 따른 특징을 담은 애칭을 사용해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둔 점이 특징이다.

우선 징코 내츄럴 모공 컨트롤 폼 클린싱크림 일명 뽀득폼은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모공 관리 전용 제품이다. 피부 노폐물과 독소배출 효능이 뛰어난 그린클레이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징코 내츄럴 마일드 폼 클린싱크림은 건성, 예민성 피부를 위해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출시되어 세안 시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은행잎 추출물과 쌀겨오일 성분을 사용해 피부 진정효과를 누릴 수 있고 식물성 보습 성분이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 ‘촉촉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앞서 지난 5월 출시된 ‘뽀송폼’ 징코 내츄럴 폼 클린싱크림은 참존의 스테디셀러인 징코 폼 클린싱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참존은 워터 타입의 클렌징 워터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등 클렌징 분야에서의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군을 적극 개발하고 있다” 라며 “이번 징코 내츄럴 폼 클린싱크림 삼총사를 통해 피부타입별 맞춤 클렌징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