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립 세트 올리브영 단독 판매, 12월 한달간 30% 할인, 기존 제품보다 3배 농축된 피그먼트

▲ 메이블린 뉴욕이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레드 립 세트를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레드 립 세트를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강렬한 컬러로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와 휴대 용이한 홀리데이 립 브러시로 구성됐다. 컬러는 자몽빛 레드 컬러의 매트 2호 ‘비터 스위트 만다린’, 얼굴을 밝히는 정석 레드 컬러의 매트 5호 ‘유 레드 미’, 그리고 분위기 있는 버건디 레드 컬러인 매트 6호 ‘뱀프 레드’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30% 할인가 5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브랜드 측은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가 기존 제품보다 3배 더 농축된 피그먼트를 담아 강렬하게 발색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피니시와 유리알 광택 표현이 가능한 글로시 피니시 2가지 텍스처에 8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강렬한 발색이 특징으로 그라데이션 립, 풀 립 등 연출법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의 베스트 컬러이자 연말 시즌 인기 컬러인 레드 립 구성으로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