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마스크팩 50%, 스킨케어 품목 30%, 메이크업 일부 제품 50%, 쿠션 제품 30% 혜택

▲ 아리따움 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4일 동안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아리따움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집중 케어를 위한 시트팩과 미스트는 아리따움 내 전브랜드 전제품을 50% 할인하며, 피부에 영양분을 촘촘하게 전달해주는 초밀착 마스크 마몽드 ‘플라워 에센스 마스크’, 건조한 환경으로 주름지기 쉬운 눈가를 케어하는 라네즈 ‘화이트듀 인텐시브 아이 마스크’,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섞어 쓸 수 있는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팩’도 50% 할인한다. 2017년 홀리데이 제품을 제외하고 아리따움 내 판매되는 전 브랜드의 스킨케어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통큰 혜택도 제공한다.

메이크업 아이템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력한 발색을 자랑하는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유리알같이 투명하게 빛나는 광택을 선사하는 마몽드 ‘오일샤인스틱’과 아리따움의 인기 립 아이템 ‘컬러 라이브 틴트’, ‘틴트 인 워터’, ‘새틴 펜슬 립라커’,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를 모두 50% 할인한다. 또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줄 아리따움 ‘매트 포뮬라 브로우 라인’은 50% 할인하며, 키스미 전품목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네즈에서는 자연스러운 동안 피부를 연출해주는 ‘워터글로우 젤 파운데이션’을 50% 할인,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전품목은 30% 할인한다. 마몽드는 화사한 피부톤 연출을 도와주는 ‘탑 코트 블루밍 팩트’와 물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를 30% 할인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4대 브랜드의 베스트 쿠션은 30% 할인의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B) 전품목을 30% 할인하며, 겨울철 거칠어지기 쉬운 바디&헤어를 위한 아이템과 향수, 방향 아이템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