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피부 상담, 샘플링 정책 등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 강화

▲ 키엘이 롯데월드몰 부티크’를 정식 오픈했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키엘이 롯데월드몰 점에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키엘 롯데월드몰 부티크’를 정식 오픈한 것. 단독매장으로 이번이 벌써 3번째다.

키엘은 서울 잠실에 새롭게 오픈한 키엘 롯데월드몰점 부티크를 통해 160여 년 스킨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탁월한 효과의 키엘 제품을 선보이고, 전문적인 피부 상담과 더불어 구매 전 샘플을 먼저 권하는 샘플링 정책을 진행하는 등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키엘에 따르면, 키엘 롯데월드몰점 부티크에서는 내달 16일까지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매 주 주말에는 키엘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I♥NY로고로 모양을 낸 컵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키엘 베스트셀러 여행용 샘플 2종과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각 구매 가격 대 별로 풍성한 이벤트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키엘은 오랜 시간 제품력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사랑 받은 브랜드로 새롭게 오픈한 부티크에서도 많은 고객들과 호흡하게 될 생각에 매우 설렌다”며 “키엘 롯데월드몰 부티크를 통해 고객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머무르며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