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고효주 콜라보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한정판 선보여
키엘, 고효주 콜라보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한정판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07.1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금 일부 도심 속 자연 가꾸는게 사용, 고효주가 직접 드로잉한 아트 라벨에 적용
▲ 키엘이 사회공헌활동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파트너인 롱보드 라이더 고효주와 함께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사회공헌활동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파트너인 롱보드 라이더 고효주와 함께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의 수익금 일부는 시민단체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데 사용된다.

키엘은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트리트 컬처를 대표하는 5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지난 달 선보인 타투이스트이자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의 컬렉션에 이은 두 번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롱보드 여신’으로 유명한 고효주와 협업했다. 고효주는 지난 해 롱보드 영상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며, 현재 세계적인 뮤지션 및 패션, 뷰티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트리오 리미티드 에디션’은 UI 디자이너 출신인 고효주가 직접 드로잉 및 채색한 패턴 아트 작품을 라벨에 적용하였으며, 칼렌듈라 꽃을 형상화한 플로럴 패턴에 다채로운 색깔이 더해져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칼렌듈라 꽃잎 트리오 리미티드 에디션은 50년 넘게 사랑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칼렌듈라 꽃잎 토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그리고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7월 14일부터 전국 60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에서 한정 판매 되며, 수익금 중 일부는 시민단체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키엘은 한정판 출시와 함께 고효주의 캠페인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효주는 캠페인 참여 소회를 밝히며, “평소 틈틈이 꽃을 주제로 스케치할 정도로 꽃에 대한 관심이 높다.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은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성분인 칼렌듈라 꽃을 주제로 하는 만큼 더욱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키엘은 영상 공개와 함께 고효주와 함께하는 시티가드닝 참여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도심 속 황폐한 공간에 칼렌듈라 꽃을 심어 아름답게 가꾸는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