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들 대거 참여. 박재범, 어글리덕, 베이빌론, 자이언티 등. 오는 23일 동대문 DDP

▲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3일 동대문 DDP에서 국내 최초로 메이크업 런웨이 쇼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특별한 메이크업 뮤직 쇼 형태로 업그레이드 한다.

2017년 핑크 플레이 콘서트 개최에 앞서 에뛰드하우스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초로 시도하는 메이크업 런웨이 쇼에 대한 내용과 화려한 참가자들의 라인업이 밝혀졌다. 개그우먼 장도연이 MC를 맡고, 에뛰드하우스의 뮤즈인 f(x)의 크리스탈이 무대를 꾸민다. 더불어 박재범, 어글리덕, 베이빌론, 자이언티, 쿠시, 딘딘, 볼빨간 사춘기, 소란 등 유명 뮤지션들이 출동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1부와 2부로 진행되며, 각 공연에는 동일한 아티스트가 등장해 무대에 오른다.

에뛰드하우스의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만의 독특한 문화 트렌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가 올해에는 음악과 뷰티가 만난 메이크업 뮤직 쇼로 돌아왔다.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런웨이 쇼를 도입하는 등 새롭게 진화한다.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 참가 신청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4월 10일까지 에뛰드하우스 공식 모바일 앱에서 1, 2부를 중복해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4일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을 통해 발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