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폼 레드빈, 블랙빈. 검 타입 풍성한 거품 특징. 실크 오일 황금 누에고치 성분 함유

▲ 아쿠탑(AQUTOP)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퍼펙트 클린 라인 3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수분 브랜드 아쿠탑(AQUTOP)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퍼펙트 클린 라인 3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퍼펙트 클린 라인은 ‘퍼펙트 클린 클렌징 폼 레드빈’, ‘퍼펙트 클린 클렌징 폼 블랙빈’,‘퍼펙트 클린 실크 오일’로 구성됐다. 폼 타입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며, 오일 타입은 매끈하게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퍼펙트 클린 클렌징 폼 블랙빈’은 발아 검정콩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함유하여 피부 장벽과 피부 정화 기능 강화를 도와주고 마치현추출물이 피부 건조 예방과 자극을 완화하고 진정을 돕는다. ‘퍼펙트클린 클렌징 폼 레드빈’은 발아 팥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함유하여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올리브오일이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준다. 또한 클렌징 폼 2종은 부드럽게 늘어나는 검(Gum) 타입의 쫀쫀하고 풍부한 미세 거품이 피부에 보습은 더하고 자극을 덜어준다.

‘퍼펙트 클린 실크 오일’은 부드러운 실크 감촉의 클렌징 오일로, 황금누에고치 성분을 함유해 묵은 각질과 메이크업 노폐물을 피부에서 제거한다. 시그니처워터 셀비오니끄를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한편, ‘퍼펙트 클린 클렌징 폼 블랙빈’과 ‘‘퍼펙트 클린 클렌징 폼 레드빈’은 150ml 7000원이며, ‘퍼펙트 클린 실크 오일’은 200ml 2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