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틸레이션 메시 소재로 가벼워,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 성인 제품과 같은 스타일로 나와

▲ 네파 키즈가 나들이에 적합한 휴대성과, 스타일을 갖춘 ‘센트로 방풍 재킷’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파 키즈가 나들이에 적합한 휴대성과, 스타일을 갖춘 ‘센트로 방풍 재킷’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패밀리 룩 연출에도 초점을 맞췄다.

네파 키즈 센트로 방풍재킷은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도와주는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실속형 방풍재킷이다. 통풍 기능이 우수한 벤틸레이션 메시 소재에 경량으로 나와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볍게 착장하기에 좋다. 또한, 안쪽 핸드포켓으로 작게 접어 휴대가 가능해 일교차가 큰 날씨에서도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활용하기 좋다.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어떤 착장에도 어울리는 네이비, 그레이 컬러에 발랄하고 쾌활한 레몬, 스카이 컬러를 더해 선택의 다양함을 제공하며, 동명의 성인 제품과 같은 스타일로 나와 나들이 시 온 가족이 스포티한 패밀리룩 연출에도 용이하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네파 키즈사업부 강태수 상무는 “요즘과 같이 일교차가 크고 변덕스러운 날씨에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갈 때는 아이들의 몸을 지켜줄 수 있는 기능성 및 휴대성까지 용이한 아웃도어 의류를 챙기면 좋다”며, “센트로 방풍재킷과 같이 가볍고 패커블이 가능한 재킷은 날씨에 따라 입고 벗을 수 있어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도와주는 동시에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키즈 패션 아이템이 될 것”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