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 틴트 컬러 밤’ 영상, 핑크와 말린 장미. 맑은 레드빛으로 각기 다른 매력 연출

▲ 마몽드가 봄을 맞아, 브랜드 모델 박신혜와 함께 촬영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마몽드가 봄을 맞아, 브랜드 모델 박신혜와 함께 촬영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립싱크와 춤을 동반한 화사한 느낌의 영상이다.

공개된 30초 분량의 영상에서 박신혜는 ‘컬러풀 립싱크’라는 콘셉트 아래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완벽한 립싱크와 사랑스러운 춤 실력을 뽐냈다. 이번 봄 트렌드 립 컬러인 핑크와 말린 장미 컬러, 맑은 레드의 립을 소화했다.

핑크 컬러로 사랑스러운 모습을, 말린 장미 컬러 룩에서는 매혹적이고 성숙한 모습으로, 맑은 레드빛의 립 컬러를 선보일 때에는 발랄함으로 완전히 다른 세 가지의 모습을 보여주며 끼와 매력을 발산한다.

박신혜가 이번 영상에서 함께 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크레용 타입의 립 제품으로 이번 3월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립밤의 촉촉함을 담은 라이트 10가지 컬러와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움을 담은 인텐스 20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한편, 마몽드와 박신혜가 촬영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영상 공개 기념으로 오는 4월까지 마몽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