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톤 트렌드 컬러 그리너리와 핑크 야로우 반영, 모델 박혜수와 정샘울 협업 화보 공개

▲ 네이처리퍼블릭이 연두와 핑크 등 싱그러운 컬러 중심의 2017 ‘S/S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연두와 핑크 등 싱그러운 컬러 중심의 2017 ‘S/S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미국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발표한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Greenary)’와 ‘핑크 야로우(Pink Yarrow)’를 반영했다.

이번 컬렉션은 크게 두가지 메이크업 룩으로 나뉜다.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그리너리’와 로맨틱한 이미지의 ‘걸리쉬 핑크’다. 전속 모델인 박혜수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을 통해 메이크업 화보를 완성했다.

컬렉션은 피부가 숨쉬듯 편안한 사용감의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오일 컨트롤 쿠션’과 생생한 컬러감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주는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선사하는 ‘모이스트 엔젤 립밤’에 네일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먼저, ‘그리너리’ 룩은 과하게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오일 컨트롤 쿠션’을 가볍게 두드려 결점을 커버한다. 두 눈 위에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그리너리로 포인트를 준 다음 ‘모이스트 엔젤 립밤’ 피치틴트밤을 입술에 발라주면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은은한 반짝임의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컬러’ 퓨어민트로 순수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생기있는 핑크 야로우 컬러를 녹여낸 ‘걸리쉬 핑크’ 룩은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걸리쉬 핑크를 블렌딩해 눈두덩에 발라준 뒤,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밀키핑크무스를 입술 전체에 채워 바르고 푸시아핑크무스를 톡톡 찍어 섞어 준다. 글리터 펄이 담긴 ‘컬러 앤 네이처 네일컬러’ 푸시아스타 또는 트윙클스타를 발라 손끝에 포인트를 주면 톡톡 튀는 매력의 소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2017 ‘S/S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해당 제품 구입 시 생동감 넘치는 연둣빛의 애나멜 파우치를 증정하는 ‘그리너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