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 출시, 스펀지를 굴려 도장 찍듯 손쉽게 완성

▲ 뷰티 브랜드 키스(KISS)가 한 순간에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키스(KISS)가 한 순간에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치 도장을 찍듯이 눈썹을 그리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는 스탬핑 기법에서 착안한 방식을 이용한다. 눈썹에 대고 스펀지를 가볍게 굴리며 찍어주면 균형 잡힌 라인의 눈썹이 생긴다. 특히 양쪽의 눈썹 균형을 맞추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획기적이다. 같은 모양을 양쪽에 표현하기 쉬워진 것이다.

동안 연출을 돕는 ‘일자형’, 자연스러운 데일리 스타일의 ‘일반형’, 강한 인상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의 ‘각진형’ 등 총 세 종류로 구성되었다. 색상은 다크 브라운과 다크 그레이 두 가지로, 자신의 모발 톤과 비슷한 컬러에 맞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초미세 구상파우더에 피부 유사 성분인 알킬실란과 퍼짐성이 좋은 실리콘을 코팅해 밀착감을 높였고, 슬라이딩 파우더가 얇고 고르게 스탬프에 도포되어 뭉침 없이 선명하게 표현한다. 생활방수 제형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한편, 키스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를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