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브랜드별 선물세트와 제수용품, 한복 등 명절 준비용품 및 설 연휴 기간 여행 상품등 판매

▲쿠팡이 설을 맞아 선물세트부터 준비용품까지 다양한 설 명절 상품을 오는 26일까지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쿠팡)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쿠팡이 설을 맞아 선물세트부터 준비용품까지 다양한 설 명절 상품을 오는 26일까지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쿠팡 측에 따르면, 설 선물세트를 ▲헤어바디/뷰티▲즉석/가공식품▲건강식품▲주방/리빙용품▲가전/디지털▲정육▲수산/건어물▲과일,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고 상품들을 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부모님, 아이들, 지인과 동료, 반려동물 등 받는 이를 고려한 테마별 선물을 구성해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고려홍삼정 365 6년근 스틱 (300g 1세트 기준, 2만7000원대)▲AHC 블랙 캐비어 특별 선물 세트 (3만7000원대) 이 준비돼 있다.

브랜드별로 추천하는 설 선물세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갖췄다. 아모레퍼시픽, 애경, 엘지생활건강, 동원, 청정원, 오뚜기 등 유명 브랜드가 준비한 추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온 가족이 모이는 설에는 다양한 준비 용품이 필요하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교자상/제수용품▲한복성묘용품▲용돈봉투/연하장▲주방용품▲온 가족 놀거리 등 다채로운 설 준비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서우 휴대용 제기세트(1만7000원대) ▲봄비숲 캘리그라피 용돈봉투 10p(6000원대) 등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쿠팡은 설 연휴동안 여행과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상품들도 선보인다. 해외여행, 제주여행, 리조트, 스키장과 테마파크 등 설 연휴 기간 중 이용가능한 나들이 상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대표상품으로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63’은 다양한 패키지에 따라 1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윤혜영 쿠팡 홈&키친 그룹장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실속있고 품격있는 설 선물과 준비용품 등을 다양한 테마와 브랜드로 기획해 준비했다”며“연휴를 며칠 앞두고 급하게 설 준비가 필요한 고객들도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이번 설 준비기간 동안에도 1만9800원 이상 ‘로켓배송’ 상품 주문 시 빠르고 편리하게 무료 배송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