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블랙펄 인도 출고가...’ 5만6900루피(약101만원)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갤럭시 S7 엣지의 블랙펄을 내년 초에 런칭 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미지 캡처)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갤럭시 S7 엣지의 블랙펄을 내년 초에 런칭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5일(현지시간) 美전문IT매체 샘모바일 등은 갤럭시 노트7의 자리를 매우기위한 전략으로 인도 같은 신흥시장을 겨냥해 새로운 색상의 갤럭시 S7엣지를 출시한다고 보도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앞서 이달 인도에서 갤럭시 S7 엣지의 ‘블루코랄’, ‘핑크 골드’을 출시한바 있다.

샘모바일은 신뢰 할만한 유통 업체 ‘My Smart Price’ 을 인용해 인도에서 1월 초 출시예정인 갤럭시 S7 엣지 ‘블랙펄’은 5만6900루피(약 101만원)으로 국내 출고가와 비슷하게 출시된다고 보도했다.

또 샘모바일은 일부 소매 업체는 이미 갤럭시 S7 엣지 '블랙펄' 모델에 대한 선주문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일 국내에서 최초 출시된 갤럭시 S7엣지 블랙펄은 스마트폰 전후면에 매끄러운 광택이 감도는 블랙색상 글래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모델은 128GB 단일 모델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