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쿠션블러셔 점수 별 3.8개

   
▲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블러셔

[컨슈머와이드-김하연애널리스트] 네이쳐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블러셔"는 복숭아꽃과 벛꽃잎의 추출물이 들어가 말그대로 촉촉하고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쿠션 블러셔를 발랐을 당시에는 촉촉해 밀착이 잘 되고, 바르고 난 후에는 보송해져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블러셔이다.

   

용기는 쿠션형태의 플라스틱 용기로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바르기 편했으며, 파우치 속에 갖고다녀도 깨질 위험이 없다. 그리고 거울이 내장 되어있어 따로 거울을 안꺼내도 된다는 점에서 휴대하기 편리하다.

   

위의 발색처럼 인디어핑크색으로 누구에게나 쉽게 어울릴 수 있는 색이다. 처음 한번 발색을 했을때는 연하게 발색되지만 여러번 덧발라 발색하면 색이 진하게 나와 발색이 퍼프로 쉽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에서 초보자들에게도 추천한다.

   
 

위의 사진처럼 7일간 사용해본 결과 데일리용으로 연하게 발색하여 사용할 수 있고 가끔은 진하게 발라 볼에 혈색을 넣기에도 괜찮은 블러셔다.

7일 동안 블러셔를 하고 밖에 나가본 결과 파우더 블러셔였으면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졌을 텐데 쿠션타입으로 밀착이 잘되어 수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지속력도 오래 유지가 됐다.

   
 

위의 사진 처럼 사랑스럽게 보이고 싶을때는 가로로 넓게 연하게 발라주고 섹시해보이거나 분위기 있어보이고 싶을때는 사선으로 발라 매번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요즘 쿠션블러셔가 많이 출시되고 있기때문에 쿠션블러셔를 써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를 사용해보기를 추천한다.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블러셔 전체 총점★

 발색  ★★★★☆
 텍스처★★★☆☆
 색감  ★★★★★
 향    ★★☆☆☆
 디자인★★★★★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