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등급 상관없이 할인 혜택, 한정판과 스킨케어 일부 반 값

▲ 아리따움 5월 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매장 아리따움이 5일간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기간은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다.

아리따움은 5월 빅세일에 아리따움이 선정한 인기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해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테고리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향수, 한정판 제품 등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프랑스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바바파파 컬렉션’과 ‘워터 슬라이딩 틴트’, ‘젤리바’ 등 뛰어난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립 틴트 제품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몽드의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밤사이 각질을 관리하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슬리핑 필링 마스크’도 50%의 할인 혜택을, 한정판 뷰티박스인 ‘아리따움 Q박스’, 그리고 10대 전용 저자극 라인인 아리따움의 ‘틴 클리어 라인’과 ‘살구씨 딥 클렌징 라인’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샴푸, 컨디셔너, 헤어팩과 같은 헤어케어 제품과 헤어 섀도, 염모제 등의 스타일링 제품도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름철 사용량이 많아지는 바디워시와 데오드란트와 같은 바디케어 제품, 집중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아리따움과 마몽드의 시트타입 마스크팩도 역시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아리따움을 대표하는 아이오페의 ‘에어쿠션®XP’와 한율의 ‘진액스킨 한정판’은 40% 할인한다.

이 외에도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와 한율의 쿠션 전 품목과 스킨케어, 건강식품 전 품목, 향수와 홈 프래그런스 제품은 30%, 프리미엄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과 마니아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리따움의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