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서 신제품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 및 인기 마스크팩 할인

▲ 메디힐인 올해 첫 신제품 출시와 함께 첫 세일에 돌입했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메디힐이 본격적인 첫 새해 활동을 시작했다. 신제품 4종을 선보이고 1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 매장에서 메디힐 인기 마스크 팩을 할인 판매하는 파워 팩 행사를 진행 한다.

9일 메디힐에 따르면, 우선 메디힐의 첫 신제품은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이다. 이 제품은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알:엔에이(R:NA) 프로아틴 마스크, 에이:피이(A:PE) 프로아틴 마스크, 피:이피(P:EP) 프로아틴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단백질 크림 한 통을 마스크 팩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크림 성분 속에 들어있는 하얀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 수분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준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가격은 각 3000원이다.

이와 함께 메디힐은 올해 첫 세일도 진행한다. 이번 메디힐 파워 팩 행사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메디힐이 201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이번 파워팩 행사에는 올해 첫 신제품인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도 포함됐다. 3000원인 이제품은 세일 기간 동안 50% 할인된 15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하자마자 세일에 들어간 셈이다. 이 기간 동안 이 제품을 구매한 3만명에 한해 모델 현빈의 사인이 있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1개를 증정한다.

또한 메디힐은 지난 한해 동안 큰 사랑 받은 메디힐 인기 제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마유 프로아틴 마스크, 제비집 프로아틴 마스크, 닥나무 포디 화이트 마스크, 대나무 숯 포디 마스크,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스 마스크,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PDF AC드레싱 마스크,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피기맘 쏙쏙 코팩 등 총 9종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것. WHP 미백 수분 숯 마스크 및 HDP 포어스탬핑 숯 미네랄 마스크 등 2종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그 외 ‘왕면봉’으로 유명한 필로소프트 XP와 가면 모양이 인상적인 드레스 마스크, 염모제 신제품인 시크릿 체인지 헤어 컬러 크림 등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은 2015 춘절기 올리브영 전 품목 중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주요 마스크 팩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는 파워 팩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단백질 성분을 통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딱 좋은 신제품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도 할인 행사에 포함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