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Ⅱ R.N.A. POWER 크림 품평 후기

[컨슈머와이드-김민정 컨슈머애널리스트] 요즘 기온이 들쭉 날쭉이라서 피부 관리가 고민되었습니다.
또 학년이 올라가다보니 쳐지는 피부를 어쩔줄 모르겠습니다.
20~30대에 피부관리를 거의 못하고 지냈더니 이제 나이가 들면서 그 티가 얼굴에 팍팍 납니다. 쳐지는 피부에 대해 속상해 하던 차에 SK-Ⅱ R.N.A. POWER 탄력 크림을 만났습니다. SK-Ⅱ R.N.A. POWER 크림을 사용했던 4주 동안 제 피부가 어떻게 변해 가는지 품평하여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1. SK-Ⅱ R.N.A. POWER 탄력 크림과의 만남

 

SK-Ⅱ R.N.A. POWER 크림의 전체 디자인은 매혹적인 빨간색에 단지 모양이예요.
그래서 붉지만 위험하지 않은 안정된 이미지입니다. 빨간색 때문에 젊음의 열정이 느껴졌고 그렇게 젊어질수 있다는 기대감도 갖게 되는군요.

2. 우윷빛깔 쫀쫀한 타입의 크림


 

 

 

 

보호 캡을 열자 우윷빛깔의 크림을 보게됩니다. 손가락으로 찍어서 촉감을 느껴보니 쫀쫀함과 크림 자체에서 느껴지는 탄력이 눈에 보입니다.

3. 이제 얼굴에 터치해서 발림과 흡수성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얼굴 전체에 바르고 모공케어가 된다고하여 양볼과 이마에 발라보았어요
바를때는 찰지게 발라지고 밀착력이 좋았어요.
바르고 난후 1분 가량 지나니 흡수가 되었어요. 흡수가 되면서 얼굴전체에 윤이 납니다.

 

사진은 얼굴 부위별 바르기 전과 후의 비교예요.

 4. SK-Ⅱ R.N.A. POWER 크림을 매일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었습니다.
그리고 무심하게 같은 부위를 3일 간격으로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사진을 이렇게 모아보니 눈에 띄는 효과가 보이네요.

 

사진에서 보듯이 저는 얼굴이 둥근형으로 얼굴이 쳐져서 더 둥글어 보였어요.
그래서 다른 것은 몰라도 탄력크림을 바르는 동안 모공의 축소와 쳐진 피부가 리프트업 되어 갸름해 지는 효과를 염두에 두었어요.

5. 28일간의 변화

 
 
 
 
 
 

1~15일까지는 그렇게 큰 효과가 있다는 생각을 못했지만 저녁에 파워크림을 바르면 아침에 세수할 때 손에 뜨껴지는 촉촉한 수분감이 꽉 찬 느낌이있고,  아침에 바르면 저녁까지 윤기와 보송함이 남아있어서 화장이 들뜨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모공은 넓어진 상태 그대로 인 것 같았어요.

 
 
 
 

21일째 부터는 얼굴의 형태가 약간 달라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둥근형의 얼굴에서 점차 갸름한 형태로 가고 있었어요. 27일이 지나 28일째 되던날은 얼굴이 달걀모양의 형태로 쳐진 피부가 리프트업 되면서 제게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와우~!!

27일 동안 모공 축소는 일어나지 않았고 여전히 넓어진 상태지만 모공 안쪽부터 차오르는듯한 수분과 지속적인 촉촉함이 얼굴을 꽉 채워 주는 것 같았어요.

 

전체적인 총평은 모공축소는 1달 안에 보기는 어려운 효과이고 리프트업의 효과는 확실하고 수분은 피부 안쪽부터 차오르는 듯 충분히 공급되며 얼굴전체가 윤기가 흐르고 밝아진 느낌이며 탄력이 주된 효과를 보였습니다. 주름은 그다지 개선되지는 않았지만 한달사용에 이렇게 효과가 있다면 지속적인 사용에 대한 효과는 모공수축과 수분공급 그리고 리프업과 주름 개선등 모든 부분에서 눈에 띄게 드러날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품평 후기 점수는요************

 

디자인 ★★★★☆

가   격 ★★☆☆☆

발림성 ★★★★☆

흡수성 ★★★★☆

지속성 ★★★★★

모공수축 ★★☆☆☆

수분감  ★★★★★

주름개선 ★★☆☆☆

탄력성  ★★★★★

윤기   ★★★★☆

SK-Ⅱ R.N.A. POWER크림 품평을 의뢰받아 정직하게 작성한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