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리퍼블릭 '수퍼 아쿠아 맥스 수분 크림'

[컨슈머 와이드-정재은 컨슈머애널리스트]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5월인데도 한 여름인것 같은 무더운 날씨 입니다. 이런 무더운날씨에 피부도 많이 지치죠?! 그래서 이번에는 지친 피부에 수분감을 불어 넣어줄수 있는 수분크림을 사용해 봤습니다.

그래서 제가 품평한 화장품이 바로 네이쳐리퍼블릭의 '수퍼 아쿠아 맥스 수분 크림'입니다. 이번 수분크림은 기존 수분크림의 성분이나 수분감이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기 때문에 기대가 컸고 특히 수분 지속력이 72시간이나 간다고 하니 그 효과가 더 기대가 됐습니다.

우선 시선을 사로 잡았던 것은 대부분 수분크림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한 가지 타입으로만 되어 있는데 특이하게 네이쳐리퍼블릭 수분크림은 건성용, 복합성, 지성용으로 나누어져있어 좀 더 전문적으로 피부 타입에 맞게 수분크림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맘에 들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것은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복합성용 수분크림 이었습니다.

가격은 80ml/ 25,000원!!

▲ 네이쳐리퍼블릭 수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이것이 복합성용 수분 크림입니다. 
딱 봐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게 참 시원해 보이죠?!

▲ 네이쳐리퍼블릭 수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수분크림의 향도 강하지 않고 거의 느껴지지 않아  바를 때 거부감이 들지 않았습니다.

▲ 네이쳐리퍼블릭 수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제 피부타입은 수분부족 형 지성으로 수분크림을 고를 때 끈적임과 얼마나 빨리 흡수하느냐를 가장 많이 보는 편입니다.

먼저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바르자마자 수분감이 느껴지면서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수분막을 치는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수분막이 하루 종일 피부를 보호해 주고 있는 느낌이랄까?!..

자고난 다음날 씻을 때도 피부가 무척 부드러웠습니다.~^^ 또한 복합성의 피부 타입에 맞게 바르자마자 바로 피부에 스며들면서 유분감도 느껴지지 않고 가벼워 계절에 상관없이 무난하게 사용 가능해 보였습니다.

흡수력 또한 피부 겉에서 겉돌지 않고 바르는 즉시 바로 흡수되어 맘에 들었고 특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을 바르고 잔 다음날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도 느낄 수 있어 지친 피부에 활력이 느껴지는 수분크림이였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