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30일까지 마스크팩, 포캣백을 50% 할인
라비오뜨, 30일까지 전 품목 최대 8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토니모리, 30일까지 ‘절대 쿠폰’ 증정 이벤트
SSG닷컴, 22일까지 최대 85% 할인하는 ‘홀리데이 메가뷰티’...올리브영, `두피두피부 키트` 증정 이벤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11월 셋째주말 미샤, 라비오뜨 등 일부 뷰티 및 유통업계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미샤는 보습팩을 반값에 판매한다. 라비오뜨는 이달 말일까지 전품목 최대80% 할인해준다. 토니모리는 이달 30일까지 절대쿠폰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통업계에서는 SSG닷컴이 22일까지 최대 85% 할인하는 ‘홀리데이 메가뷰티’를 올리브영은 `두피두피부 키트` 증정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미샤는 이달 30일까지 마스크팩, 포캣백을 50% 할인 판매한다. ‘시트 마스크&포켓팩할인 행사는 온라인 마이눙크닷컴에서 진행 중이다.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으나 적립할 수는 없다할인 품목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마스크(40g)’비타씨플러스 잡티씨앰플 마스크(26)’, ‘비폴렌 리뉴 시트 마스크(25)’ 등 보습력이 뛰어난 미샤의 시트 마스크팩 7개 품목이다또한 프랑스 비건 협회 이브 비건(EVE VEGAN)’으로부터 비건 제품 인증을 받은 톡스 비건 착즙 포켓 수면팩(10g)’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퓨어 소스 포켓 팩(10)’도 반값에 판매된다.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전 품목 최대 8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말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단독이다. 이번 프로모션 할인 대상은 노폐물과 각질을 싹 클렌징 해주는 환절기 필수 클렌저부터 마스크 속 예민해진 피부 S.O.S 스킨케어, 시그니처 샤또 와인 라인 포함 색조 제품까지다. 할인율은 최대 80%. 할인 외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이 중복 적용되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1천원 상당 샤또 와인 미니 틴트 3종 키트를 한정 수량 추가로 증정한다.

토니모리도 이달 말일까지 절대 쿠폰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토니모리는 절대쿠폰을 증정한다. 금액할인이 중복으로 적용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전용 절대 쿠폰은 3만원 이상 구입시 5000원 할인 5만원 이상 구입시 1만원 할인 7만원 이상 구입시 2만원 할인으로 최대 28% 이상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최대 12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SSG닷컴이 이달 22일까지 SSG닷컴 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 최대 85% 할인하는 홀리데이 메가뷰티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더바디샵’, ‘디어달리아’, ‘킬리안홀리데이 상품을 먼저 출시해 선보이며, ‘마몽드 레드세럼 콜라보 세트’, ‘르네휘테르 샴푸&오일 기획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또한 아로마티카와 협업해 샴푸, 수딩젤, 여성 청결제를 합친 베스트 콜렉션 상품46% 할인한 23300원에, ‘버츠비 립밥 컬렉션(비즈왁스+자몽+스트로베리)’9,990원에, ‘피카소 아이미 속눈썹 연장 툴킷54% 할인한 25560원에 판매한다아울러 SSG닷컴은 일별 3개씩 오늘의 쓱픽(SSG PICK)’ 브랜드를 선정해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뷰티’, ‘키엘’, ‘로레알파리’, ‘조말론등에 대해 해당 상품 구매시 최대 24000원까지 페이백 해준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SSG머니 2000, 20만원 이상 구매시 SSG머니 4000원을 돌려준다덧붙여 매일 오전 0시 선착순 3만명에게 최대 5천원 할인쿠폰팩 2종을 발급하며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이마트몰(쓱배송/새벽배송 제외), 시코르몰 뷰티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1만원 이상 구매시 1000,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된다.

CJ올리브영은 두피 관리와 탈모에 고민이 있는 `(Young) 탈모족`을 겨냥해 두피케어 체험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두피두피부 키트`는 볼륨·건조·트러블 등 두피 고민에 맞춘 기능별 핵심 상품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상품 다양성을 극대화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 샴푸 후 모발을 효과적으로 마르게 도와주는 `헤어 드라이 타올`등이다. 해당 키트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