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과 피부결 ‘수프림 포어 앰플’, 수분과 탄력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앰풀’. 활력과 광채 ‘미라클 에너지 앰풀’ 구성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제품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제품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제품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은 모공과 피부 결을 케어하는 ‘수프림 포어 앰풀’과 강력한 수분과 탄력 에너지를 공급하는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앰풀’, 그리고 피부에 활력과 광채 에너지를 불어넣는 ‘미라클 에너지 앰풀’로 구성됐다.

로마 황실의 처방을 재해석한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 골든 엘릭서TM를 공통적으로 함유했다. 수프림 포어 앰풀은 모공과 피부 결 개선을 도와주는 세린,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앰풀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생기를 케어하는 베타글루칸, 미라클 에너지 앰풀은 피부에 강력한 생명력을 전달하는 엑토인을 각각 함유해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앰풀을 담은 용기는 아티잔(Artisan)이라 불리는 최고 장인의 기예가 깃든 섬세한 세공의 걸작 ‘로마 황실의 왕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섬세하고 모던한 금속 세공 패턴과 영롱하면서도 화려한 용기에 컬러를 더해 더욱 찬란하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표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