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주년 기념, 팝업 일러스트 패키지의 1.6배 용량 점보 사이즈 에디션 출시, 5월에만 한정 판매

빌리프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일러스트 패키지의 점보 사이즈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빌리프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일러스트 패키지의 점보 사이즈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빌리프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일러스트 패키지의 점보 사이즈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5월까지만 판매 예정이다.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지난 2019년 4월 첫 출시된 이후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기존 대비 1.6배 커진 대용량 에디션이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가시 돋친 선인장을 시카 밤 크림이 진정시켜주는 팝업 일러스트가 한정판 에디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 진정 효능에 탁월한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네이피어스 포뮬라를 담아 민감성 피부를 관리해준다.

민감성 피부 타입을 대상으로 한 임상을 통해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온도를 -6.9ºC 낮추는 쿨링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보습 테스트에서 피부 보습이 29.6% 개선되는 보습 효과를 확인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