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이마트 등 참여 매장, 지난 주말 프로모션 참여 고객 몰려...현재 남아있는 수량 얼마 없어
한국피앤지, 공식 온라인몰도 지난 주말 참여자 폭주...현재로썬 대만족

질레트의 새면도기 무상 교체 행사가 대박이다.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교체할 소비자는 서둘러야 한다.(사진: 교체받은 질레트 스킨텍/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질레트의 새면도기 무상 교체 행사가 초대박이다. 행사 초반부터 행사 참여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각 유통채널에 비치된 한정수량이 줄어들고 있다. 따라서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라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질레트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헌 면도기를 가져오면 질레트 스킨텍 등 새 면도기로 무상 교체해 주는 프로모션을 이달말일까지 진행 중이다. 홈플러스는 이달 26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9개 매장, 롯데마트는 오는 16~ 29일 전국 롯데마트 7개매장, 이마트는 롯데마트와 같은 기간 전국 이마트 16개매장, 네이버 질레트 공식몰은 오는 17일부터 행사 종료 공지시까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 현장 분위기를 취재해 보니, 롯데마트는 일부 참여 매장에서 준비된 수량이 바닥을 보이고 있다. 지난 주말 헌 면도기를 가지고와 새면도기로 교체해 간 고객이 기대 이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프로모션 참여 롯데마트 관계자는 지난 16일 행사를 시작했을때만해도 교체해 가는 고객이 적었는데 지난 주말 예상과 달리 많은 고객들이 면도기를 교체해 갔다현재 남아있는 재고가 별로 없다. 행사기간 전에 프로모션이 종료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질레트 스킨텍과 프로쉴드 두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스킨텍 제품을 받아가는 경우가 더 많다고 말했다.

이마트도 상황은 비슷하다. 지난 주말 많은 고객들이 면도기를 교체해 갔다. 이로 인해 준비된 수량이 급속도로 줄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 참여 이마트 매장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에 대해 문의도 많고 실제로 새제품으로 교체해 가는 고객들이 많아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교체할 계획이라면 서둘러야 한다. 매장에 올 때 사용하던 면도기만 가지고 오면 된다고 말했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한 교체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공식 온라인몰은 오프라인매장보다 교체 수량이 넉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피앤지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다지난 주말 기대 이상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교체 수량 등을 밝힌 순 없지만 현재로썬 대 만족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새제품인 질레트 스킨텍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끔 마련한 행사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수량을 넉넉히 준비했지만 참여도가 높아 언제까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