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베어파우 덕다운 패딩부츠’ 30분만에 1만2000세트 등 방한화 불티나게 팔려

올 겨울은 방한화가 대세다.(사진: GS샵  지난 8일 오후 10시30분 ‘쇼미더트렌드’ 시간을 통해 방송된 ‘베어파우 덕다운 패딩부츠 판매방송/ GS샵 제공)
올 겨울은 방한화가 대세다.(사진: GS샵 지난 8일 오후 10시30분 ‘쇼미더트렌드’ 시간을 통해 방송된 ‘베어파우 덕다운 패딩부츠 판매방송/ GS샵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매서운 한파에 롱패딩에 이어 두툼한 방한화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예년 겨울의 경우 롱부츠나 앵클부츠 같은 스타일을 강조한 패션부츠들이 유행했으나 올 겨울은 다운패딩이나 퍼안감을 적용해 발 끝까지 따뜻함을 강조한 방한화들이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11GS샵에 따르면, 전국에 강추위가 닥쳤던 지난 8일 오후 1030쇼미더트렌드시간을 통해 방송된 베어파우 덕다운 패딩부츠는 동시주문이 2500명까지 치솟으며 30분만에 12000세트를 팔아치웠다. 8억원이 넘는 실적이다. , 비를 튀겨주는 발수 원단에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고 내피에 기모를 한 번 더 감쌌으며 양털 혼방 인솔로 방한 효과를 높였다.

앞서 오후 1250분부터 방송된 프로스펙스 윈터키퍼 슈즈’‘는 여성용 5200켤레, 남성용 2800켤레가 각각 판매되며 방송 종료 전에 주요 색상과 사이즈가 매진됐다. 예상 목표보다도 25% 정도 초과한 실적이다. 3M사가 개발한 단열소재인 신슐레이트가 발 전체를 감싸고 포근한 기모안감 인솔을 사용한 방한화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보행 안정감이 향상된 신발로 특허를 받았으며 여성용의 경우 5Cm 키높이 효과도 있다.

지난 9일 오전 6시에 방송된 랜드스케이프 방한부츠은 이른 시간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1시간 동안 5200켤레가 판매됐다. 겉면은 발수코팅 처리한 에코 스웨이드 소재고 안감에 발 전체를 감싸주는 퍼(Fur)를 적용했으며 접지력이 우수한 러버 바닥창이 미끄럼방지를 해준다.

GS샵 트렌드패션팀 최포근히 MD롱패딩 열풍 덕분에 캐쥬얼한 옷차림이 유행하고 있어 클래식한 부츠보다는 캐주얼한 방한화가 대세다. 올 겨울도 작년에 이어 강추위가 예고되고 있어 GS샵은 보온, 발수, 미끄럼방지 등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잡은 다양한 방한화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GS샵은 이번 주에도 제옥스 카울라 퍼부츠의 론칭 방송을 비롯해 베어파우 스웨이드 와플부티’, ‘린 퍼펙트 방한슈즈’, ‘모르간 패딩부츠’, ‘랜드스케이프 방한부츠’, ‘금강 PGA 방한 부츠6번의 방한화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