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11~13일 세일 ‘멤버십 데이’ 실시
이니스프리, 11~13일 세일 ‘멤버십 데이’ 실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10.11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프라임과 그린 등급 30%, 웰컴 등급 10% 할인 혜택.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진저허니 키트’ 증정
이니스프리가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할인 행사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할인 행사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할인 행사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에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과 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멤버십데이 첫날 출시되는 ‘진저허니 라인’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1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진저허니 스킨&로션 키트’를 증정한다. 진저허니 라인을 구매하면 할인율이 5% 더해져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5%, 웰컴 등급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저허니 라인은 제주 유채꿀과 생강 추출물이 함유돼 찬바람과 건조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진저허니 앰플 스킨,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진저허니 크림,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됐다.

환절기가 되면 들뜨고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한 에센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마 포뮬러 토닝 세럼, 한란 인리치드 에센스,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등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에센스 7종을 이니스프리 멤버십 전 등급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애플씨드 클렌징 오일 등 클렌징 제품 일부를 전 등급 50%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