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98명에게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쏜다..받는 방법
랑콤, 98명에게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쏜다..받는 방법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8.09.0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까지 이벤트 진행
랑콤이 이벤트 참가 고객 98명에게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증정한다.(사진: 랑콤 제공)
랑콤이 이벤트 참가 고객 98명에게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증정한다.(사진: 랑콤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랑콤이 이벤트 참가 고객 98명에게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증정한다.

4일 랑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98명에게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정품(20ml)이 증정된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이 더해져 피부를 맑고 빛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개봉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 되어 30일 동안 신선한 집중 케어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랑콤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수지의 캠페인 이미지를 다운 받은 후, 개인 SNS#제니피끄타임 #보이는그대로 #98프로항산화 #인생에센스 #랑콤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이미지를 포스팅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내달 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의 특징인 98% 순도의 항산화 성분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아 98명에게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수지가 선물한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이용해 매일 밤 제니피끄 타임을 가지며 보이는 그대로 맑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