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휴가철 및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공연·전시·강의 등 마련

(사진: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이 여름방학 및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학생, 직장인들을 위한 뮤지컬, 클래식, 강의, 체험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한다(사진:세종문화회관)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세종문화회관이 여름방학 및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학생, 직장인들을 위한 뮤지컬, 클래식, 강의, 체험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12일 세종문화회관에 따르면, 이번 여름시즌에 동명의 영화를 뮤지컬화한 '번지점프를 하다', 어린이를 위한 명품 클래식 놀이극 '베토벤의 비밀노트', 여름방학 대표 클래식 콘서트 '2018 그랜드 썸머클래식', 합창음악회의 틀을 깬 대중을 위한 합창 콘서트 '신나는 콘서트', 청소년 성장통 뮤지컬 '오늘 하루 맑음' 등 에듀테인먼트 공연등이 올려진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학교 밖에서 즐겁게 체험하며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세종 꿈나무 예술탐험대' 등 예술 감상 교육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들 프로그램은  문화도 즐기며 교육도 함께 할 수 있는 플레이케이션(Play+Vacation)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성인 및 직장인들을 위한 예술강의도  마련됐다.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예술적 감성을 충족하고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여름 특강이다. 
르네상스의 발상지 피렌체로 떠나는 이탈리아 영화 기행 '한창호의 트립 투 이탈리아', 친구의 유작을 보고 작곡한 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 속 이야기를 시몬 볼리바르 심포니 실황으로 만나는 '전람회의 그림', 인상파화가 에드가 드가의 작품 속 실제 발레리나를 주인공으로 한 발레작품 ‘작은무희’속 이야기 '드가의 작은 무희 이야기', 19세기 풍요로운 유럽을 일컫는 벨에포크 시대의 예술사조와 파리 오르세미술관으로 떠나는 미술여행 '지역과 미술:파리', 모차르트의 파리여행을 따라가며 그의 인생과 음악을 반추할 수 있는 '대가의 탄생, 모차르트의 파리 여행' 등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식사, 숙박과 함께 저렴한 금액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한야광 패키지', 조기예매, 전시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서정협 세종문화회관 사장 직무대행은 “여름방학을 맞아 학교 밖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감수성을 키우고 호기심을 채워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