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충전 씨솔트 함유 ‘밸런싱 에멀젼’, AHA 솔트로 부드럽게 각질 녹이는 ‘하이드로 필링크림’ G마켓 단독 선출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밸런싱 에멀젼’과 ‘하이드로 필링크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밸런싱 에멀젼’과 ‘하이드로 필링크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밸런싱 에멀젼’과 ‘하이드로 필링크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수분을 채우는 ‘밸런싱 에멀젼’은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2번의 농축 과정을 거쳐 얻은 씨솔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향료 등 7가지 성분을 배제한 7-Free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더할 수 있다.

‘하이드로 필링크림’은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 매끈한 피부로 유지하는 제품이다. 서해 연안의 갯벌에서 자라나는 미생물 연구를 통해 발견한 프로테아제 효소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AHA 솔트를 함유하고 있다. AHA 솔트는 AHA성분의 염 형태의 성분으로 AHA성분 대비 순하게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효과는 뛰어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글리세린 등 수용성 보습제가 함께 함유되어 정돈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더욱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킨다. ‘하이드로 필링크림’은 바른 뒤에 씻어낼 필요 없이 자기 전에 바르고 슬리핑 마스크처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한편,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밸런싱 에멀젼과 하이드로 필링크림은 G마켓에서 단독 선출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