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커런트와 부드러운 라즈베리의 첫 향, 우아함과 세련된 여성의 다채로운 매력 향으로 표현

▲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이 다채로운 여성의 향을 표현한 '로즈 폼퐁(Rose Pompon)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이 다채로운 여성의 향을 표현한 '로즈 폼퐁(Rose Pompon)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아닉구딸은 ‘로즈 폼퐁 오 드 퍼퓸’이 절정의 우아함을 한껏 드러낸 여성에게서 느껴지는 세련된 매력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지만 그 누구도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여성의 당당함, 동시에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느껴지는 여성스러움과 타고난 아름다움을 지닌 여성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는 것이다.

첫 향은 산뜻한 블랙 커런트와 부드러운 라즈베리가 어우러져 달콤한 향을 선사하고, 그 후에는 비밀스러운 장미 정원을 떠올릴 수 있는 파우더리한 향기가 사방에 퍼지며 우아하고도 다채로운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패키지는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여러 가지 색채를 활용해 여성의 우아함과 함께 만개한 장미로부터 피어나는 향기를 표현하고, 손에 들린 장미 부채가 신비스러움을 연출하지만 전체적으로 당당하고 자유로운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한편, 아닉구딸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폼퐁 화이트데이 패키지 (When Pompon blooms)'를 판매한다. 3월 2일부터 14일까지 로즈폼퐁 오 드 퍼퓸 또는 오 드 뚜왈렛 100ml 제품 구매시, 로즈 폼퐁처럼 다채로운 무드로 연출이 가능한 트윌리 스카프와 달콤한 롤리팝을 감각적인 일러스트 박스에 향수와 함께 선물 포장해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