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의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 만난 듀얼 클렌징 효과, 착색력 강한 틴트로 한 번에 세정

▲ 에뛰드하우스가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에 강력한 세정력을 더한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에 강력한 세정력을 더한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는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이 만나 듀얼 클렌징 효과로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지워내는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듀얼 클렌징 효과란 오일이 메이크업을 빠르게 녹이고, 워터가 메이크업 노폐물을 닦아내는 이중 클렌징 효과로, 정확하게 노폐물을 닦아 내어 오래 문지르지 않아도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천연 유래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라이트 오일과 알로에, 대나무, 그린티 성분의 그린 파워 콤플렉스 워터가 만나 립 앤 아이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착색력이 강한 틴트나 워터프루프 제품, 글리터 메이크업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 런칭 기념으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뿐만 아니라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 300ml, 보들 원형 화장솜 60매’가 추가로 구성된 '몬스터 클렌징 워터 듀오 스페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스페셜 세트의 정상 가격은 16,000원으로,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 런칭을 기념하여 한정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 9,0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