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무사용 기간 36개월, 60개월 후 소유권 이전. 12월 말까지 가입시 첫 달 렌탈료 무료 월 요금 5천원 할인 등 혜택 제공

▲ LG전자가 DIOS 전기레인지 렌탈 서비스를 론칭하고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전자가 DIOS 전기레인지 렌탈 서비스를 론칭하고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정수기, 공기 청정기 등의 렌탈 서비스와 동일한 방식이다.

LG전자는 전기레인지 분야에서 렌탈 서비스에 도전했다. 렌탈 서비스를 계약하면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상판 청소와 전용 세제를 증정하는 ‘클리닝 서비스’, 계약 기간 내 이사 시 1회 사용 가능한 '무상 이전 설치 서비스', 국내 최초 3년 후 17만 원 상당의 새 상판으로 무료 교체 해주는 '무상 상판 교체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DIOS 전기레인지 월 렌탈 요금은 1~3년차 3만4900~4만2900원, 4~5년차 2만3900~2만5900원이다. 의무 사용 기간은 36개월이며, 60개월의 렌탈 계약 기간 뒤 제품은 고객 소유가 되는 방식이다.

LG전자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LG DIOS 전기레인지 렌탈서비스(BEI3GR, BEH3GR)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첫 달 렌탈료 무료, 월 렌탈료 5천원 할인의 가격 혜택과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실리트 프리모 냄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는 정수기, 스타일러, 안마의자,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과 전기레인지 렌탈 서비스를 함께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가 5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기존 LG 렌탈 이용 고객도 혜택 대상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