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샤워, 바디로션, 헤어 샴푸 3종 출시. 저온살균 우유와 마누카 꿀 함유로 촉촉한 피부 유지

▲ 플로르드망(Flor de Man)이 바디와 모발 케어를 위한 ‘프레쉬 밀크’ 라인으로 바디샤워, 바디로션, 헤어 샴푸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스모코스의 브랜드 플로르드망(Flor de Man)이 바디와 모발 케어를 위한 ‘프레쉬 밀크’ 라인으로 바디샤워, 바디로션, 헤어 샴푸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로르드망의 ‘프레시 밀크’ 라인은 부드럽고 순하게 피부 보습력을 높이기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바디 샤워, 바디로션, 헤어 샴푸 제품 모두가 영양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신선한 우유와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마누카 꽃의 꿀이 함유되어 피부와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밀크 바디샤워와 헤어샴푸는 순한 세정력을 제공하며, 프레시 밀크 바디로션은 샤워 이후 건조해져 들뜬 피부의 수분공급 및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아르간, 코코넛, 마카다미아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오일을 레이어링 해 바른 듯 추운 겨울철에도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 준다.

특히 프레시 밀크 라인 제품은 각각 1000ml 대용량으로 제작되어 매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