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네덜란드 이씨이페리스 입점 ‘유럽 공략’
토니모리, 네덜란드 이씨이페리스 입점 ‘유럽 공략’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11.0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더의 꿈’ 라인 등 일부 매장에 입점, 향후 155개 전체 매장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
▲ 토니모리가 네덜란드의 체인스토어 이씨이페리스(ICI PARIS XL) 입점이 확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네덜란드의 체인스토어 이씨이페리스(ICI PARIS XL) 입점이 확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이씨이페리스는 1968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시작된 체인스토어로 현재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로 분류되는 베네룩스 3국에서 가장 큰 체인 스토어로 알려져 있다. 독일까지 포함해 총 30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네덜란드에서는 절반이 넘는 15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토니모리 측은 앞서 세포라, 독일 두글라스 등 유럽 체인스토어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네덜란드 이씨이페리스까지 진출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는 일부 매장이지만 향후 순차적으로 이씨이페리스 네덜란드 전체 매장에 입점해 유럽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굳혀 나갈 방침이다.

네덜란드 이씨이페리스에는 토니모리의 아이템인 ‘팬더의 꿈’ 라인을 비롯해 ‘매직 푸드 바나나’, ‘토마톡스 매직 마사지팩’ 등 토니모리만의 독창적인 패키지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제품들을 우선 입점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네덜란드는 다른 유럽 국가들과는 다르게 아직까지 K-뷰티의 영향력이 크게 미치지 않는 곳이어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자생력을 키우기 위해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해 나가는 방향으로 진출 계획을 잡았다”며, “세포라, 두글라스 등 앞선 성공적 사례를 거울삼아 네덜란드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