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8일까지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착순 신청, 여행용 사이즈 5ml 무료 증정

▲ 키엘이 ‘민감성 수분 크림’ 출시를 기념해 1만명 고객에게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민감성 수분 크림’ 출시를 기념해 1만명 고객에게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키엘이 최근 출시한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고, 피부 자극 없이 24시간 촉촉하게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키엘은 '사용해보고 구매하세요(Try before you buy)'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자극에 예민한 민감성 피부 타입의 고객들이 구매 전 손쉽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제품 체험 신청은 오는 11월 8일까지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 수 있다. 선착군 1만 명에게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여행용 사이즈(5ml)가 증정된다. 모바일로 샘플 쿠폰을 받은 후, 11월 12일까지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를 방문하면 체험 샘플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은 민감성 피투 타입을 위해 개발된 수분크림으로 용량은 50ml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