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첫 돌맞이 ‘고객 감사 대축제’ 진행
스타필드 하남, 첫 돌맞이 ‘고객 감사 대축제’ 진행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7.09.14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후 최대 할인 및 사은행사 시작.. 명품브랜드 할인,식음료 할인및 사은품 행사, 선물증정 이벤트, 즐거운 공연 등 마련돼
▲스타필드 하남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24일까지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스타필드하남)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스타필드 하남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24일까지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200여 개 매장 참여한 오픈 후 최대 할인 및 사은행사, 인증샷 이벤트와 공연 등이 마련된다. 

14일 스타필드하남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을 아껴준 수많은 고객에 대한 보답의 마음을 담은 '고객 감사 대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스타필드하남의 200여 개에 이르는 역대급 규모의 매장이 참여해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고객들에게 쇼핑, 체험, 휴식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우선 해당축제를 위한 특가 상품들을 살펴보면, ▲엠포리오 아르마니- 17FW 신상품 10% 할인▲토리버치- 오는 17일 단 하루 10% 브랜드 세일▲ 올세인츠- 남녀 가죽 재킷, 코트 등 50~60% 할인▲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아멧 여행용 확장 하드캐리어 40% 할인 판매▲ 한샘- 전시가구 30~50% 할인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남성 셔츠 50% 할인등 의류,잡화,가구등 분야 명품브랜드들의 할인판매가 이뤄진다. 

고메스트리트, 잇토피아 등의  식음료 매장들도 할인,사은품 증정등을 실시한다. ▲베키아에누보- 4만원 이상 주문 시 한 테이블 당 오늘의 케이크 1조각 증정 및 온더보더 2인 커플세트- 20% 할인▲스타벅스리저브- 리저브 음료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증정 ▲그 외 한우리, 평양면옥, 문배동육칼 등 다양한 매장들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축제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4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중앙 아트리움에 있는 대형 드림벌룬을 타고 인증샷을 찍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증샷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이벤트 참여완료다. 이중 100명에게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2인 입장권, 스포츠몬스터 2인 이용권, 베키아에누보 F&B 이용권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아울러 1층 중앙 아트리움에서 풍선 매직쇼, 마임 공연도 펼쳐진다. ▲오는 16~17일, 23~24일- ‘키다리 퍼포머의 요술 풍선’ 공연▲오는 17일  ‘언빌리벌룬 by 버블J’ 공연(오후2시,오후 5시 2회)▲오는 24일 ‘더 해프닝 쇼 by Mr.Ham’(오후2시,오후 5시 2회)등을 즐길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강필서 점장은 “고객들의 큰 사랑이 있었기에 스타필드 하남이 특별한 1주년을 맞을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 가을 맞이 및 추석 쇼핑, 휴식 모두 풍족하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