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이틀간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예약 가입 시작..삼성페이·방수방진 ·지문인식 · 빅스비홈 지원 등 프리미엄급 기능 탑재

▲ (사진:SK텔레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빅스비 홈, 지문인식기능등 프리미엄급 기능이 탑재된 삼성전자의 '갤럭시A7' (2017형, 이하 갤럭시 A7)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12일 SK텔레콤은 갤럭시 A7을 오는 14일 단독 출시하며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등을 통해 금일부터 예약 가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A7의 출고가는 58만 8500원이다. 색상은 블랙 스카이, 골드 샌드, 피치 클라우드등 총 3가지다.

갤럭시 A7에는 ▲인공지능 서비스 빅스비 홈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지문 인식 기능 ▲5.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 ▲전·후면 1,600만 화소 카메라 ▲갤럭시 시리즈 중 가장 큰 3 600mAh 대용량 배터리(고속충전 지원) ▲삼성 페이등 프리미엄급 기능들이 탑재됐다.

SK텔레콤은 다음달 14일까지 갤럭시 A7을 구매하고 가입한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서는 ▲삼성 UHD TV(7명)▲갤럭시북(7명)▲미식(美食) 식당 초대권(70명)등이  제공된다. 모든 가입 고객에게는 클라우드 베리 70GB 1년 무료 이용권이 증정된다. 또 선착순 1000명에게는 휴대폰 액세서리 7종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기능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이 늘어나고 있어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A7(2017)’을 출시하게 됐다”며 “SK텔레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폰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실속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