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쿠아 UV프로텍션 크림 워터트롭....총점 별 3.5개

[컨슈머와이드-김하연컨슈머애널리스트]

 

오늘은 이니스프리에서 새로 나온 촉촉한 수분감과 가벼운 텍스쳐의 수분 자외선 차단제인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의 사용하고 난 후 후기를 쓰겠습니다. 

먼저 '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은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산뜻한 촉감의 수분 선크림입니다. 

사용방법으로는 기초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과 목, 팔, 다리 등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곳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됩니다.간단합니다. 

 
     
 

먼저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케이스 외관입니다.

 

종이 케이스를 개봉하고 나면 50ml의 하늘색케이스에 본 제품이 나옵니다.

 

튜브로 패키지 되어있습니다.가볍게 짜서 사용하면 됩니다. 

 

제품 뒷면에는 사용설명 등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튜브에 똑딱 캡으로 돼 있어 열고 닫고가 편리합니다. 똑딱 캡이 꽤 견고해서 잘 안닫히거나 할 염려가 없어요. 가방안에 두어도 잘 안 열릴 듯합니다. 

 

손에 덜어내 보았습니다. 쭉 짜면 하얀색 내용물이 나옵니다. 

 

탁한 크림제형이 아니라 촉촉하고 수분감이 느껴지고 흘러내리지 않는 딱 적당한 에멀전 같은 에센스같은 내용물이 나와요. 

 

전체적으로 손에 도포했을 때 촉촉하면서 물광효과처럼 촤르르한 수분감이 느껴지고 눈으로도 확인됩니다. 

 

두드려서 다 흡수 시키게 되면 흰색 내용물이지만 투명하게 발리고 끈적거림이 남지 않아 산뜻합니다. 

이렇게 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을 사용하고 난 후에 느낀점은 수분을 머금고 있어서 발림성도 좋고 촉촉해서 당김이 없습니다. 촉촉한 에멀전이나 에센스를 바른 듯해서  바르면 무겁고 답답했던 다른 자외선 차단제와 확실히 달랐습니다. 

그리고 다 펴발랐을 때 백탁현상이 없고 피부에 밀착되서 메이크업시 파운데이션을 올렸을 때도 들뜸이 없어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한가지 제게 이 제품에 대한 단점을 꼽으라면 지속성이 좀 길지 않다는 점이었습니다. 제품이 가볍게 발리고 촉촉해서 그럴까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는 시간을 두고 자주 덧발라 사용해야하므로 덧발라 사용하면 이 단점은 커버가 가능하겠군요.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 평점]

제품디자인 ★★★★★ (5.0점)
텍스처(발림성)★★★★  (4.0점)
흡수력★★★★ (4.0점)
수분감(촉촉함)★★★★ (4.0점)
백탁현상★★★★ (4.0점)
지속력★★ (2.0점)
메이크업과의 조화 (베품을 바르고 화장했을 때 결과)★★★★ (4.0점)
가격★★ (2.0점)
재구매의사★★★★   (4.0점)

****** 총 만족도★★★★☆(별점 3개 반 /점수 3.6점)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