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샵과 백화점서 행사 카드로 구매 시 혜택, 오는 30일까지

▲ 코드제로 A9 이벤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전자가 ‘LG 코드제로 A9’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10%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핸드스틱 청소기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모델은 새로 출시된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A9’의 S96시리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말까지 LG베스트샵과 백화점에서 신한 제휴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NH BC카드를 이용해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LG베스트샵에서는 캐시백, 백화점에서는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해당 금액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LG 코드제로 A9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분당 11만 5천 번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P9’이 탑재돼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했다. 이 모터는 보잉 747 항공기 제트엔진보다 16배 빠른 속도로 회전해 강력하게 먼지를 흡입한다.

또한 2중 터보 싸이클론 기술로 흡입한 먼지를 분리, 제품 내부에 먼지가 쌓이지 않아 흡입력이 오래 유지된다. 흡입구를 직접 구동시키는 모터가 탑재, 분당 약 960번 빠르게 회전해 유선 일반청소기 동급 청소 성능을 구현했다.

한편, LG전자의 코드제로 A9의 가격은 99만원이다. LG전자는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