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 4종 출시. 보습, 미백, 탄력, 진정 등 4가지 기능 주력

▲ 리더스코스메틱이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 측은 평소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기 위해 하루 한 알의 영양제를 챙겨먹듯 피부에 부족한 성분을 한 장의 마스크 시트에 고스란히 담아 한 번에 보충해주는 뷰티 서플리먼트 마스크라고 설명했다.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는 콘셉트답게 건강기능식품의 주 원료로 널리 활용되는 대표 영양 성분에 각각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대표 성분을 배합했다. 보습, 미백, 탄력, 진정 등 4가지 기능에 각각 주력했다.

히알루론산과 코엔자임Q10이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모이스처(Moisture), 비타민C유도체와 당근추출물을 배합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닝(Brightening), 프로바이오틱스와 펩타이드 성분으로 탄력과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퍼밍(Firming), 그리고 클로렐라와 알로에베라잎 성분으로 피부 정화와 진정효과를 주는 클리어링(Clearing)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목화씨의 짧은 솜털을 추출하여 특수 처리한 셀룰로오즈 시트를 사용해 효과적으로 밀착되도록 고안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친구의 결혼식, 소개팅 등 중요한 자리가 있기 날에는 보다 예쁘게 보이기 위해 전날부터 이것저것 신경 쓸 것이 많다”라며, “내 피부 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성분들을 집중적으로 담은 뷰티 영양제 ‘스킨 헬시 멀티 마스크’로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의 용량은 23ml, 가격은 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