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홍지윤과 협업, 다채로운 색의 융합에 브랜드 추구하는 가치 표현

▲ 려는 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와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에 홍지윤 작가의 시그니처인 색동꽃을 입힌 아트 콜라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려(呂)가 대표 제품에 색동옷을 입혔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샴푸 브랜드 려는 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와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에 홍지윤 작가의 시그니처인 색동꽃을 입힌 아트 콜라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아트 콜라보 에디션은 강렬한 퓨전 한국화를 선보이는 화가 홍지윤과 협업했다. 홍지윤 작가의 다채로운 색의 융합과 여러 겹의 꽃잎의 조화 속에 려(呂) 브랜드가 추구하는 내면의 조화와 균형의 가치를 패키지에 표현했다.

콜라보로 선보이는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는 인삼추출물 제조기술인 신기술 GinsenEX™로 사포닌을 10배 강화시킨 고려인삼 성분이 힘없이 빠지는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는 제주 발효동백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주며, 건조한 봄철의 모발 엉킴 및 정전기를 방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려(呂) 관계자는 “외면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려(呂)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조화와 균형이 돋보이는 홍지윤 작가의 색동꽃으로 디자인한 특별한 패키지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려는 아트 콜라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홍지윤 작가의 작품이 담긴 디지털 감사카드를 지인에게 보내는 "꽃 같은 당신, 참 예쁘구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실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호텔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려(呂)의 아트 콜라보 에디션 ‘자양윤모 탈모방지 기획세트’는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 400ml*3개,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200ml로 구성되어 3만2000원이다. ‘함빛 극손상케어 기획세트’는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 500ml*3개, 함빛 극손상케어 린스 200ml로 구성되어 3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