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뿌리부터 힘 있게’ 콘셉트. 유해한 황경에 노출된 도시 배경으로 한가인 등장

▲ KGC인삼공사의 홍상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새로운 TV 광고를 20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KGC인삼공사의 홍상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새로운 TV 광고를 20일 공개했다. ‘피부 뿌리부터 힘 있게’라는 콘셉트로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를 홍보하는 내용이다.

이번 광고는 계절과 환경이 바뀔 때마다 더 강한 화장품을 찾아다니는 소비자들의 관습 구매 패턴을 바꾸고 뿌리부터 힘 있는, 스스로 강한 피부로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야기한다. 광고에는 배우 한가인이 등장한다.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 영상과 달리 유해한 환경에 노출된 도시를 배경으로 서 있는 한가인이 피부를 위한 진정한 해결책은 무엇인지를 표현하며, 홍삼의 생명력을 바탕으로 한 동인비만의 차별화된 홍삼화장품의 진정성을 전달한다.

동인비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광고 영상은, 피부를 괴롭히는 외부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스스로 강해져야 할 때임을 강조하는 메시지와 함께 진정한 해결책이 무엇인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완성되었다”며 “동인비의 뮤즈인 배우 한가인과 기교가 묻어나지 않은 담백한 영상미가 어우러진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동인비의 진정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