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16일. 기간 중 시트 마스크 5+5, 선케어 전품목 1+1 진행

▲ 미샤 ‘멤버십 데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1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3일간 최대 36%의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는 구매금액의 일부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적립률이 다르며 최고 등급의 경우 평소에는 12%, 이번 행사 기간 중에는 36%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뷰티 마일리지는 1마일리지가 1원으로 미샤는 물론 어퓨, 스위스퓨어 등 에이블씨엔씨의 모든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미샤가 지난 4일 뷰티 크리에이터 ‘레나’와 함께 선보인 ‘레나 스페셜 에디션’ 전품목에 대해 36% 적립이 진행된다.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와 최고급 한방 화장품인 ‘초공진’ 라인도 최대 적립 품목에 포함됐다. 립스틱과 틴트, 아이브로, 마스카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에도 최대 적립률이 적용돼 봄맞이 메이크업 제품 마련에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행사 기간 동안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시트 마스크가 5+5 증정되며 선케어 전품목, 데오드란트 등은 1+1 증정이 진행된다. 단, 상시 프로모션 진행 품목 등 일부는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된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팀장은 “에이블씨엔씨의 멤버십은 국내 최대 수준의 적립률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제품 값의 일부만을 마일리지로 지불하거나 경매에 참여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며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