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추천하며 지은탁 대사 패러디

▲ 드라마 ‘도깨비’로 주가를 올린 배우 김고은이 랑콤의 쿠션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드라마 ‘도깨비’로 주가를 올린 배우 김고은이 랑콤의 쿠션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도깨비에서 맡았던 지은탁 역할을 패러디하는 대사도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랑콤은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김고은의 쿠션 영상을 공개했다. 김고은이 무거운 질감의 제품으로 두꺼운 메이크업을 하는 이들에게 가볍지만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으로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를 추천하는 내용이다. 영상에서는 “지금 너무 무겁지 않아? 좀 바꿔보십시다” “공유해 주세요.” 등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고은이 연기했던 ‘지은탁’의 말투를 패러디한 멘트를 활용하기도 했다.

그녀가 사용한 쿠션은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로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결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 완성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수분감이 가득해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선사할 ‘내추럴 커버리지’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이 훨씬 강화된 ‘하이 커버리지’ 2종으로 출시됐다.

랑콤 측은 “영상 공개 후 누리꾼들이 ‘사랑스럽다’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