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앰플 마스크 출시, 박서준 건강한 피부 뽐내

▲ 더우주(THE OOZOO)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속 모델 박서준의 광고컷을 27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속 모델 박서준의 광고컷을 27일 공개했다. 

광고 사진 속 박서준은 건강한 피부를 자랑한다. 신제품 ‘우주 베어 마스크’와 함께 특유의 밝고 따뜻한 미소를 보여줘 박서준만의 로맨틱하고 순수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부드럽고 장난스러움이 가득한 포즈와 표정으로 연출했다. 

이번 촬영의 광고 제품은 더우주의 신제품인 ‘우주 베어 마스크 3종’이다. 신개념 앰플 마스크팩으로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앰플을 캐릭터의 오른쪽 귀에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귀에 따로 담긴 앰플을 터트려 활성화된 영양 성분을 마스크팩에 주입한 후 믹스해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더욱 신선하게 피부 속까지 성분을 전달해준다.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수분, 광채, 모공 총 3종으로 출시되어 내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앰플이 귀여운 캐릭터의 귀에 담겨있어서 사용하는 재미도 함께 전달해 주는 제품이다”며 “박서준도 직접 사용하는 1일 1팩의 핫(HOT)한 제품이라는 이슈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까지 더우주를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서준은 KBS 2TV 새드라마 '화랑:더 비기닝' 남자주인공 선우랑 역을 촬영해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