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멤버십 컬처데이... LG아트센터 초대 뮤지컬 콘택트 관람기회 제공

▲ LG유플러스가 아이폰7예약 가입자 포함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뮤지컬을 선사하는 U+멤버십 컬처데이를 진행한다.(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LG유플러스가 아이폰7예약 가입자 포함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뮤지컬을 선사하는 U+멤버십 컬처데이를 진행한다. 컬처데이에는 멤버십고객·아이폰7 예약가입자 등 총 1000명을 LG아트센터로 초대해 뮤지컬 콘택트의 관람기회가 제공된다.

24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컬처데이’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콘택트는 태양의 서커스 등의 연출가로 유명한 필립 드쿠플레 작품이다. 이는 지난 2014년 초연된 이후 프랑스, 영국, 벨기에, 독일 등 유럽에서 주목받은 작품이다. 내용은 파우스트라는 가상의 뮤지컬을 리허설하며 일어나는 다양한 해프닝을 담았다.

이번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뮤지컬 공연 관람과 더불어 ▲뮤지컬 출연진 팬 사인회 ▲가벼운 커피와 다과를 즐길 수 잇는 멤버십 라운지 ▲IPTV체험존 등이 마련됐다.

행사 참여방법은 오는 30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된다. 멤버십 고객은 본인을 포함해 동반 1인가지 응모할 수 있다. 아이폰7 예약가입 고객은 단말 개통 즉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이며 ㅜ행사상세 내용 알림과 티켓교환 문자가 개인 휴대폰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