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17일부터 내달13일까지 4주간…일주일씩 특정카테고리별 진행

▲ ] 에누리닷컴이 에누리 쇼핑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누리닷컴이 에누리 쇼핑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내달 13일까지다.

20일 에누리닷컴에 따르면, ‘에누리 쇼핑위크 이벤트’는 4주에 걸쳐 아웃도어 위크(스포츠 카테고리), 푸드 위크(식품 카테고리), 생필품 위크(생활/건강 카테고리), 베이비 위크(유아/완구 카테고리) 순서로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카테고리별 이벤트가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참여방법은 에누리 앱을 통해 해당 카테고리의 적립대상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GS SHOP, CJmall, SSG)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응모할 수 있다. 매주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에누리 앱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250명씩, 총 1000명을 추첨해 ‘에누리 e머니’ 1000점이 지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지급되는 ‘에누리 e머니’는 에누리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각 쇼핑몰의 할인 혜택이나 적립금 등과 상관없이 에누리에서 자체적으로 구매 금액의 1%를 적립해주는 포인트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주차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평소 관심 있던 분야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고,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 가능한 ‘에누리 e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에누리 이벤트를 통해 매주 당첨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