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점수 별 4.8개

 

[컨슈머와이드- 조효원 컨슈머애널리스트]오늘 제가 품평할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3종/ 각 8g/ 각 10,900won) 02호 (애프리콧)입니다.

외관을 먼저 보자면 네이처리퍼블릭 대부분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역시 깔끔한 흰 바탕에 로고만 씌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됐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뒤로 돌려보면 제품 택과 호수가 적혀 있습니다.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는 1호부터 3호까지 출시되었는데, 1호와 2호는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블러셔로, 3호는 입체감을 더해주는 하이라이터입니다. 1호는 핑크, 2호는 애프리콧, 3호는 하이라이터 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2호 애프리콧 색상을 사용하고 품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작고 귀여운 퍼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버진택을 먼저 꼼꼼히 확인한 후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진택의 2번 사항을 보면 반드시 보관할 때 리필 내용기 덮개를 닫으라고 하고 있습니다.
닫아두지 않을 경우, 피부에 유용한 보습 및 기타 성분들이 증발하여 내용물이 건조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보습 및 기타 성분들이란 복숭아꽃과 벚꽃 추출물입니다. 이 복숭아꽃과 벚꽃 추출물이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피지를 효과적으로 조절해 준다고 합니다.

보습감과 피지조절을 동시에 잡다니, 특정 계절이 아닌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다는 말입니다.
또한, 알로에 베라 추출물 이 피부 진정효과를 더해준다고 합니다.

버진택을 뜯고 새 내용물을 놓고 봤을 때 정말 육안으로도 촉촉함이 느껴집니다. 손으로 쿠션 부분을 누르면 수분감이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블러셔만 빼고 피부, 아이, 립 모두 메이크업을 마친 상태입니다. 제 피부는 건성이기 때문에 평소에 메이크업 할 때 광을 주는 편인데 그동안 블러셔 사용을 꺼렸던 이유가 파우더나 팩트 형태인 블러셔를 사용하면 뭉침현상이나 가루날림현상이 발생할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또 수정화장을 자주 하는 저로서는 블러셔를 사용해봤자 수정화장 시 말짱 도루묵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비비나 파운데이션 쿠션 제품 후기나 품평을 보면 확실히 쿠션 제품의 장점은 촉촉함인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피부화장 위에 블러셔로 마무리를 해보자 쿠션 제품이 왜 그렇게 촉촉하다고 극찬을 받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또, 쿠션 제품은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간편하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면서 수정화장을 할 때도 그 위에 몇 번 톡톡 두드려주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블러셔를 얹어본 모습입니다. 한 쪽 뺨에 바를 때마다 한번밖에 쿠션을 누르지 않았는데 발색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로드샵제품이고 가격도 착한 제품인데 발색도 좋고..또 쿨링감도 정말 좋습니다. 처음에는 피부가 화 해지길래 자극적인건가?! 하고 놀랐는데 알고보니 그게 쿨링감이었습니다.

여름이라 한창 쿨링감이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던데 저는 그 쿨링감을 이제서야 경험해 보게 되었습니다.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는 쿨링감 뿐만 아니라 촉촉한데 마무리는 보송했습니다. 그 이유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모이스처 스킨 핏 베이스(Moisture Skin Fit Base)를 적용해 땀과 피지로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매끈하게 유지시켜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그래서 번들거리지도 않고 금방 무너지지도 않는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관련 사진들은 제가 일주일동안 외출 시 블러셔를 실제로 사용하며 찍은 사진들입니다.
머리를 묶을 때도 치크메이크업을 한 것과 안 한 것의 차이를 한 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치크메이크업을 한 날은 확실히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머리를 묶을 때도 치크메이크업을 한 것과 안 한 것의 차이를 한 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는 진짜 사용해 보시면 알 것 같습니다. 착한 가격인데도 촉촉하고 보송하고 쿨링감 좋고 화사하고, 저처럼 블러셔 사용이 서툰 분들도 쿠션 타입이라 리퀴드 제형으로 바로 메이크업 위에 착 감기니까 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2호, 애프리콧) 의 품평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블러셔 전체 총점★

발색  ★★★★★
텍스처 ★★★★☆
색감   ★★★★★
향     ★★★★★
디자인 ★★★★★

전체 총점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