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등 피드& 스마트 뷰티 아이템 각광

시간과 단계를 절약할 수 있는 all in 1 제품 봇물

2014-08-21     전휴성 기자
▲ 뷰티 아이템도 스피디하고 스마트한 것이 대세다.(사진설명: 왼쪽부터 센카 스피디 퍼펙트 휩, 시세이도 마끼아쥬의 ‘에센스 글래머러스 아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터치  꾸띄르의 ‘퍼펙트 랩핑 파운데이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뷰티 아이템도 스피디하고 스마트한 것이 대세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끝낼 수 있는 뷰티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때문에 센카, 시세이도, 터치 꾸띄르 등 많은 브랜드가 시간과 단계를 절약할 수 있는 스피드&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 가장 핫한 스피드& 스마트 뷰티 아이템은 센카의‘스피디 퍼펙트 휩이다. 이 제품은 기존 손이나 도구를 이용해 거품을 만들고, 잔여 세정 성분을 씻어내기 위해 들였던 세안 시간을 단축해 주는 신개념 클렌저다. 한번의 펌핑만으로도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우유거품이 생성되며 ‘스무스 클리어 기술’이 수분은 그대로 남기고 세밀한 노폐물만을 빠르게 흡착, 제거해 잔여 세정성분을 남기지 않는것이 특징이다. 빠른 시간 내 세정성분을 씻어내기 때문에 피부 본연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어 촉촉한 마무리 감 역시 장점이다.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아쿠아라벨스페셜젤크림도 스피드&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제품은 하나의 사용 만으로도 5가지 효과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토탈 콜라겐 크림이다. 피부를 구성하는 ‘콜라겐 GL’성분으로 세포 기능을 강화 시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결을 정돈하고, 탄력감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뛰어난 수분 보유 능력의 ‘수퍼 히알루론산’은 강력한 보습 감을 자랑하며 피부 각층 깊숙이 촉촉함을 전달한다. 사용 단계와 사용량을 조절해 로션, 에센스, 에멀젼, 크림, 마스크 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시세이도 마끼아쥬의 ‘에센스 글래머러스 아이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 번의 터치로도 입체적인 눈매를 만들어주는 세럼 타입의 아이 섀도다. 주변의 빛을 모으는 트리플 이펙트 포뮬러가 여러 컬러를 덧바를 필요없이 한 컬러 단독 사용만으로도 이슬처럼 투명한 광채로 크고 동그란 눈을 완성해준다. 피부에 닿으면 세럼처럼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텍스처로 방금 막 메이크업을 마친듯한 신선한 생기가 10시간 동안 지속된다.

터치  꾸띄르의 ‘퍼펙트 랩핑 파운데이션’은 TV홈쇼핑 스피드& 스마트 뷰티 아이템의 대명사다. 이제품은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는 팩트 형태의 파운데이션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초밀착 투명 커버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은은한 광채와 보송함이 공존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알래스카 빙하수, 알로에베라젤, Frescolat X-Cool 등의 성분이 마치 미스트를 뿌린 것과 같이 피부 온도 저하를 도와 시여름철 수정 화장에도 유용하다. 또한, 10여가지 천연 유래 성분과 퀵 리프트 성분의 배합으로 애플 존의 쫀쫀하고 탱탱한 리프팅 효과를 함께 전해준다.

이와 관련, 센카의 정세영 홍보담당자는 “기존의 단계를 줄여 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을 선택하면, 피곤한 아침과 저녁 시간을 빠르게 끝낼 수 있다”며 "스피드&스마트 아이템은 성분과 텍스처 개발에 공들여 보다 간편하고 빠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