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워킹맘 합리적 가치소비 기회...쿠팡 새벽배송 기저귀 등 육아용품 할인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새벽배송으로 기저귀·유아 간식을 구매하는 워킹맘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쿠팡이 대규모 육아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와우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합리적 가치소비 기회다.
14일 쿠팡에 따르면, 오는 23일까지 쿠팡이 ‘베이비&키즈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상품 7천여 개를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하기스∙보솜이 등 기저귀 ▲일동후디스∙베베쿡 등 분유∙어린이식품 ▲리안∙다이치 등 유모차 ▲궁중비책∙그린핑거 등 유아워시∙샴푸 ▲마더케이∙조르단 등 위생용품 등 80곳 이상이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장 볼 시간도 없는 영유아 위킹맘을 위해 보다 많은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등 육아 필수품을 기존 익일배송보다 빠른 새벽배송으로 제공한다. 쿠팡의 물류망을 통해 ‘워킹맘∙워킹대디’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주소지 기반 물류센터 상황에 따라 새벽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은 상품을 살펴볼 시간이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별 코너도 마련했다. ▲리뷰 개수와 평점이 좋은 상품으로 구성한 ‘엄빠 리뷰 검증템’ ▲행사 기간 중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주 베스트셀링템’ ▲최소 50% 이상 할인 상품만 모은 ‘50% 이상 할인템’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맞벌이 부모 고객들이 육아용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새벽배송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